HOME > About Laos > 라오스 정부 내년 29억 달러 투자유치 목표
 
작성일 : 11-07-28 11:02
라오스 정부 내년 29억 달러 투자유치 목표
 글쓴이 : 관리자
조회 : 4,779  


라오스 정부가 오는 2012년 목표 투자 유치액을 29억 달러로 잡았다. 이 금액은 내년 GDP 성장률 8.5%를 달성하기 위한 것이다.


투기기획청은 최근 두드러진 투자활동을 보이며 투자비중을 높여가고 있는 민간 투자자들을 적극 유치해 목표액 54%인 약 15억 달러의 투자액을 기대하고 있다. 나머지 46%는 국제공적개발원조, 은행, 정부에서 충당할 계획이다.


투자기획청은 민간 투자자들의 투자활동을 더욱 촉진시키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. 특히 인기투자 분야인 전력산업과 광물산업에서 처리해야 할 다양한 업무를 한 번에 처리하는 ONE-STOP 서비스를 강화한다.
 
또한 중앙부처는 물론 각 주정부에 투자법령을 숙지하도록 교육해 투자자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총력을 기울일 예정이다. 전국 8곳을 지정해 개발 중인 특별경제구역 투자자들에게 특별 세금감면을 적용하고 교육, 의료, 관광 분야 경우도 특별 혜택을 부여해 투자를 촉진 할 계획이다.


라오스 정부는 국제자유무역(WTO) 회원가입 절차에 더욱 박차를 가해 많은 투자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활발한 비즈니스 활동을 지원할 예정이다.


 
   

바로가기 바로가기 바로가기